동두천의 일본 니지모리 스튜디오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니지모리스튜디오

동두천의 일본 니지모리 스튜디오

동두천에 일본의 산속 시골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하는 인스타 핫플이 있다고하여 카메라 매고 향했습니다.

셋팅은 EOS 90D + ef-s 17-55mm f2.8로 하고 나섰습니다.

생각보다 놀란것이 두개 있는데 하나는 입장료고 하나는 재현된 정도입니다.

별다른 인터렉션도 없는데 인당 입장료 2만원이라는 것에 놀랐는데 안에 들어가서는 여기가 진짜 일본인가 싶은 재현도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일본 어딘가의 고증이라던가 하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사람들이 생각하는 일본의 이미지를 정말 잘 만들어 냈습니다.

신기한건 우리나라 사람이 아닌 외국인들도 구경을 하러 와있었다는 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일본 구경이라.....

​이곳에서 키우는 고양이들 보는 재미도 쏠쏠한데 입구쪽에 보면 고양이들 이름과 설명도 써 있습니다.

오너가 고양이를 좋아하는지 유난히 고양이 관련 인형들이 많이 보입니다.

인스타 핫플이여서 그런지 유난히 커플들이 많습니다.

저마다 기모노와 일본 전통옷등을 입고 촬영을 하는데 대강 찍어도 인스타샷은 기본으로 건질만한 스팟이 많은것 같았습니다.

건물을 지은 자제 하나하나 전부 일본에서 공수를 해왔나 싶을 정도로 어떻게 이렇게까지 느낌을 잘 살렸는지 감탄이 나옵니다.

일본풍을 좋아하는 건축가가 만들었나 싶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마스코트 고양이 인형도 있는데 팔면 하나 사고 싶었지만 가계 앞에 큰 인형만 있는듯 했습니다.

일본풍이라고는 하지만 일본에서도 보기 힘든 옛 일본 풍이라고 할까요?

돌로 된 건축물 하나 없이 모두 나무로만 되어 있는 것도 신기했습니다.

건물들이나 여러 구성들이 산등성이를 정말 잘 이용해 만들어 놓아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막연히 일본풍 랜드마크라고 생각하고 돌아다녔는데 생각해보니 이곳의 이름은 니지모리 스튜디오입니다.

모델분을 데리고 출사를 오신 동호회분들도 볼 수 있었는데 포즈를 요구하거나 촬영을 하는 모습들을 곁눈질로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이곳은 구경뿐만 아니라 료칸 숙박도 가능한데 인터넷으로 알아본 가격은 왠만한 급높은 호텔과 맘먹는 가격이었습니다.

일본 간 느낌으로 이것 저것 이벤트성으로 방문하여 하루 숙박하고 놀고 오면 그건 그거나름대로 괜찮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Read more

대만여행 3일차

대만여행 3일차

친구와 같이 지내고 있는 숙소에 조식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기껏해야 토스트 몇 조각에 쥬스나 우유 한잔 주겠지 하고 내려갔습니다. 이걸 어제는 왜 안먹었지 하고 굉장히 후회 했습니다. 직접 주방장들이 해주는데 왠만한 호텔식 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우리나라 숙소들 반성해야 합니다. 밥을 다 먹고 또 대만 길거리를 구경하려고 길을 나섰습니다. 카메라는 2일차와

By HyunHo
대만여행 2일차

대만여행 2일차

같이 간 친구가 부탁을 받아 사가야 하는 수제 누가 크레커거 있다며 오픈런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침 일찍 6시쯤 호텔을 나섭니다. 카메라는 1일차와 마찬가지로 Fujifilm X-M5에 렌즈는 FUJION 27mm F2.8로 셋팅하고 나갔습니다. 섬이라 그런가 날씨가 계속 오락가락 합니다. 그렇다고 사람들이 죄다 우산을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 같지도 않고... 그리고 스쿠터가

By HyunHo
불광천 은평 마중 벚꽃

불광천 은평 마중 벚꽃

제가 살고 있는 은평구의 불광천이 벚꽃명소중에 하나가 되면서 구지 다른데 벚꽃을 안보러가도 좋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이상기후 때문인지 벚꽃이 예상일보다 일주일 이상 늦어지고 있습니다. 벚꽃이 만개했을때 구경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직장인이 그런 시간을 일일히 맞출수가 없어서 어중간하게 핀것은 알지만 불광천으로 발걸음을 향해 보았습니다. 카메라는 간만에 X-T50에 16-50mm F2.8-4.8을

By HyunHo
대만여행 1일차

대만여행 1일차

해외여행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닙니다. 남들에 비해 여향 자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 준비과정과 다녀온뒤의 뒷처리를 생각하면 도대체 뭐가 남는건가 싶어 현타가 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친구가 모든 준비를 해주고 데려가 준다고 하면 이야기가 좀 달라집니다. 친구 한명이 갑자기 자기 대만 여행갈건데 준비는 다 해줄테니 돈만 준비하라고 해서 바로 콜을

By Hyun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