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시골통닭 삼계탕

충남 부여군 부여읍 중앙로5번길 14-9 시골통닭

부여 시골통닭 삼계탕

부여에 잠시 들렀는데 같이 갔던 지인이 통닭으로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부여 중앙시장에 위치하는데 네비 에서 충남 부여군 부여읍 중앙로5번길 14-9 주소를 찍고 가면 됩니다.

간판에는 시골통닭 삼계탕이라고 있는데 원래 이름은 시골통닭인것 같습니다.

점심부터 통닭은 좀 부담스러워서 깔끔한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그릇들이 셋팅되고 반찬이 나오는데 삼계탕에 셀러드가 나오는건 좀 신기합니다.

아마도 통닭에 나오는 찬이 아닌가 싶은데 이것 저것 뒤섞여 있는것 같지만 반찬들의 맛이나 신선도는 꽤 괜찮았습니다.

삼계탕이 나왔는데 당근이 한조각 세워져 나오는걸 보고 잠깐 당황했습니다.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삼계탕 데코였습니다.

삼계탕은 유명 맛집인걸 감안하면 개성이 강하다기보다는 무난하달까요?

사실 지방에서 서울사람이 지방에서 무난하게 먹었다는 것은 어찌보면 누가 먹어도 무난히 맛이 있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익숙한 맛이 더 무섭다고 삼계탕을 주문했는데 생각했던것과는 다른 맛이 난다면 그건 그거대로 난감한일이니까요.

구지 찾아가서 먹어봐야할 맛은 아니지만 부여를 지나는 길이라면 추천드릴만한 맛집입니다.

Read more

대만여행 3일차

대만여행 3일차

친구와 같이 지내고 있는 숙소에 조식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기껏해야 토스트 몇 조각에 쥬스나 우유 한잔 주겠지 하고 내려갔습니다. 이걸 어제는 왜 안먹었지 하고 굉장히 후회 했습니다. 직접 주방장들이 해주는데 왠만한 호텔식 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우리나라 숙소들 반성해야 합니다. 밥을 다 먹고 또 대만 길거리를 구경하려고 길을 나섰습니다. 카메라는 2일차와

By HyunHo
대만여행 2일차

대만여행 2일차

같이 간 친구가 부탁을 받아 사가야 하는 수제 누가 크레커거 있다며 오픈런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침 일찍 6시쯤 호텔을 나섭니다. 카메라는 1일차와 마찬가지로 Fujifilm X-M5에 렌즈는 FUJION 27mm F2.8로 셋팅하고 나갔습니다. 섬이라 그런가 날씨가 계속 오락가락 합니다. 그렇다고 사람들이 죄다 우산을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 같지도 않고... 그리고 스쿠터가

By HyunHo
불광천 은평 마중 벚꽃

불광천 은평 마중 벚꽃

제가 살고 있는 은평구의 불광천이 벚꽃명소중에 하나가 되면서 구지 다른데 벚꽃을 안보러가도 좋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이상기후 때문인지 벚꽃이 예상일보다 일주일 이상 늦어지고 있습니다. 벚꽃이 만개했을때 구경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직장인이 그런 시간을 일일히 맞출수가 없어서 어중간하게 핀것은 알지만 불광천으로 발걸음을 향해 보았습니다. 카메라는 간만에 X-T50에 16-50mm F2.8-4.8을

By HyunHo
대만여행 1일차

대만여행 1일차

해외여행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닙니다. 남들에 비해 여향 자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 준비과정과 다녀온뒤의 뒷처리를 생각하면 도대체 뭐가 남는건가 싶어 현타가 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친구가 모든 준비를 해주고 데려가 준다고 하면 이야기가 좀 달라집니다. 친구 한명이 갑자기 자기 대만 여행갈건데 준비는 다 해줄테니 돈만 준비하라고 해서 바로 콜을

By HyunHo